우리들너싱홈

본문 바로가기

우리들너싱홈 소개정성을 다해 모시는 우리들너싱홈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찾으세요.

원장인사말

  • HOME
  • 우리들너싱홈 소개
  • 원장인사말
우리들너싱홈을격려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야외분수대와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도심 속 고품격 병원식 실버타운
우리들너싱홈은 고품격 노인요양전문시설로 새로운 요양서비스 모델을 자체 개발 도입하여 어르신의 요양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재활전문센터를 설립하여 운동치료, 재활전문 치료와 통증 완화 물리치료, 재활전문치료사의 ADL훈련(일상생활동작훈련), 건강 테마프로그램실 운영, 치매환자 전용 프로그램실 운영등으로 어르신 요양서비스의 다양화와 질 향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100분의 어르신을 70여명의 직원들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여 노후를 편안하게 즐길수 있도록 정성과 공경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들너싱홈은 최고의 요양보호사와 노인전문 간호사, 노인전문 사회복지사 등에 의한 통합 케어서비스를 바탕으로, 보건/복지/의료 복합 전문요양시설이라는 새로운 요양시설의 서비스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국내 최초 노인요양시설부분 KS서비스인증을 획득, 중소기업청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 2018년 장기요양 청구그린기관 심사에서 청구그린기관으로 선정, 2018년 전국장기요양기관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대한민국 모범 중소기업인 부분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요양서비스를 갖춘 최고의 요양시설" 이라는 비전으로, 희망/젊음/열정을 가슴에 품고 보다 행복합 우리들너싱홈을 만들기 위해 원장 이하 전직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2009년 개원 이후 현재까지 홀로노인 등 지역 내 어르신 초청 행사 및 김장나눔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기부로 사랑의 열매 "아름다운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국외아동 결연후원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특수기관 정기후원, 환경보호단체 후원, 그리고 관내 가정위탁보호아동 및 홀로노인 결연후원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확대하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기업의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너싱홈은 의료와 케어의 복합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혁신을 통해, 최고의 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에서 계속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우리들너싱홈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 장 박 순 옥

고객센터
063-442-7907
통화가능 시간 08:30 ~ 18:00